FAQ

꿈만 같은 곳, 새로운 쉼터를 향해
공유 MOTOR HOME와 함께하세요


FAQ

FAQ 목록

  1. Q

    ALPS 취소/환불규정을 알고 싶습니다.


     

    임차예정일시
    3일전
    취소 시


     임차예정일시
    3일 이내
    취소 시

     임차예정일
    취소 시

     100%환불

     환불 불가

     환불 불가

    단, 인수 당일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 시, 100% 전액 환불 적용.

    위 사항은 회원가입 약관 규정에 명시 되어있습니다.


    *. 쇼핑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판매되는 제품별로 관련법에 의거하여 환불규정이 별도 기재 되어있습니다.


    *. 멤버쉽 취소/환불 규정

    1)      멤버쉽 취소,환불 규정

     등급변 소멸 기준일은 개인,법인 모두 12개월이며 소멸기준일 이후 사용하지 

   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됩니다

    소멸 예정 10일 전, 3일 전 소멸 예정일에 관한 공지를 회원에게 발송합니다.

     유효일 이전 취소/환불 요청 시 제공된 포인트의 환불은 가능하며

    이후 멤버쉽등급은 일반등급으로 적용됩니다.

     신용카드로 결제가 이루어진 경우 환불은 해당 신용카드를 

    통해서만 결제 취소 가능하고현금 결제에 한해서만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  2. Q

    차량 반환 시 연료대금 정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고객이 렌터카를 반환할 때의 연료량이 임대시의 연료량보다 

    부족한 경우에는 당해 부족분에 대한 고객에게 연료대금을 요청할 수 있고, 

    고객은 반환시의 연료량이 임차시의 연료량을 초과하는 경우에는 

    당해 초과분에 대한 연료대금을 회사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다만, 연료 정산의 편의와 정확성을 위해 최초 렌트 시 

    연료탱크에 연료를 100% 채워 인도하는 경우 

    고객은 연료탱크에 연료를 100% 채워 반환합니다.

  3. Q

    예약 완료 후 예약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알프스 고객센터 (02-511-6613)으로 연락 후 변경 가능 한 일정을 확인후 진행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운행중 사고가 발생 했습니다.

    알프스 고객센터 (02-511-6613)로 연락 후 사고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5. Q예약 완료 후 취소 하고 싶습니다.

    알프스 고객센터 (02-511-6613)으로 연락 후 취소 가능합니다.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는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6. Q

    2종 면허로 운행이 가능한가요?

    차종마다 다르며 디테크 캠핑카는 1종 면허 소지자가 운행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운행중 뒷자석(침대,소파) 에 탑승이 가능한가요?

    한국 도로교통법상 운행중 지정된 탑승석 외 탑승이 불가합니다.

  8. Q

    캠핑카 내부 물건을 고장/파손 냈어요. 어떻게 변상해야하나요?

    알프스 고객센터 (02-511-6613)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9. Q
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좌측 하단에 [회원탈퇴]가 있습니다.
    sns로 가입하신 분들은 패스워드가 지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
    마이페이지 - 정보수정을 통해 패스워드 설정 후 회원탈퇴 하시면 됩니다.